‘행복한 부부생활에 필요한 연극’ ‘요즘 우리부부들의 현주소’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2022년 문화공감방방곡곡 공모사업에 선정된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공연을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안군, 연극‘여보 나도 할 말 있어’공연 개최
무안군, 연극‘여보 나도 할 말 있어’공연 개최

이 공연은 대한민국 중년이면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로 평범한 중년들이 동네 찜질방을 배경으로 고민과 삶의 애환을 유쾌하고 솔직한 수다로 풀어낸 연극으로, “도장 찍고 싶을 때 꼭 봐야 할 연극” “지극히 현실적이고 유쾌하지만, 삶의 애환이 묻어나는 이야기” “중년의 삶을 응원하는 연극” “중년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현실감 있게 담은 연극” 등 수많은 언론의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특히 이번공연에는 80~90년대 최고의 코미디언 이홍렬, sbs 동물농장 인기성우 안지환, 연기파 중년배우 권기선, 우상민, KBS 슈퍼탤런트 출신 박현정, 연기파 연극배우 허윤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공연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 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무안군, 극단 나는 세상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공연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을 지원받아 개최한다.

한편 이번 공연 관람료는 5,000원이며 예매는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며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은 50% 할인된 금액에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