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더욱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일부터 홈쇼핑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

20일 저녁 10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하며, 이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11월 초부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을 통해서는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10월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에 더해,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기 때문.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홈쇼핑이 진행되는 현대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5만원의 앱 할인 또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인 NCB700시리즈는 환경부와 지자체가 진행하는 보급 지원사업 대상이기 때문에, 지자체의 예산 상황에 따라 10만원의 보조금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선보이는 첫 온수가전인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난방설비로 평가되던 보일러의 기존 인식을 깨고, 고객의 니즈와 생활패턴에 맞춰 새롭게 변화하기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이번 홈쇼핑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온수가전으로의 변화를 알리고, 이를 통해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