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라비퀸떡볶이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 외국인들도 즐겨 먹는 떡볶이. 사실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빨간 떡볶이는 춘장을 떡에 빠뜨려 장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만든 마복림 할머니의 떡볶이로 이전에는 임금님 수라상에 올라간 간장과 고기를 함께 볶아낸 궁중 떡 볶음 정도였으나 할머니의 실수로 발견한 중독성 있는 매콤한 고추장에 섞어 만든 떡볶이가 발명되었다.

최근에는 매운 떡볶이 외에도 고소한 크림이 가미된 크림 떡볶이, 짜장과 콜라보한 짜장 떡볶이 등 다양한 떡볶이 소스들로 퓨전 떡볶이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며, 집에서도 간단한 저녁 메뉴나 자취생 간단 요리로 떡볶이 만들기 황금 레시피를 검색하는 손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많은 이들이 밀떡볶이 반조리식품 배달을 찾으며 그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특히 다양한 떡볶이 양념 소스와 맛 좋은 떡볶이 레시피로 다수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캠핑 요리로도 입소문이 난 곳이 있다. 이곳은 식재료의 신선함으로 아이들 간식에도 추천되는 곳이다.

이곳은 ‘라비퀸 떡볶이’로 국물떡볶이, 누들떡볶이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고, 간편하게 집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이들도 떡볶이 택배를 받아 간단하게 조리하는 등 매력적이면서 심플한 요리를 제안하며 간편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라비퀸 떡볶이’는 전통적으로 떡을 생산하는 기술로 건강한 떡을 사용하며 종류는 기본 6cm 밀떡과 어우동 밀떡, 칼국수 밀떡 중 선택이 가능하고, 라비퀸 밀떡볶이 세트는 총 590g으로 떡만 무려 400g으로 넉넉한 양을 자랑하며 총 3인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반조리 식품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떡볶이를 쉽게 즐길 수 있어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 배송은 신선하고 안전한 배송으로 아이스팩과 함께 동봉되어 배달되며, 최근에 롯데마트에도 전국 매장에 입점해 가까운 곳에 롯데마트가 있다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 좋은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