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케이뱅크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전세계 향료시장에서 TOP5인 보톤그룹은 2015년 전자담배 (궐련형 전자담배) 기술자문회사인 킴리를 인수합병하고 본격적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사업에 뛰어 들어 그동안 소비자들의 사용상의 불편사항을 개선함과 동시에 새로운 기능을 장착한 궐련형 전자담배 케이탱크 시리즈를 개발했다 .

현재 킴리는 미국, 러시아, 유럽, 한국에 지사를 설립하였으며, 궐련형 전자담배 기술자문 회사로써 3500여개의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캐이탱크는 기존의 궐련형 전자담배에서 볼 수 없는 막강한 신기능과 편리기능을 장착했다.

기본적으로 연속 흡연(최대 20회)이 가능한 충분한 배터리용량과 원터치 클린기능이 탑재되어있으며,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히팅젠더의 고장 및 청소문제를 탈거가 용이한 분리형 히팅젠더 타입으로 개발함으로써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보다 쉽고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교체가 용이함에 따라 히팅젠더의 잦은고장에 따른 A/S문제와 시간이 지날수록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맛과 질이 떨어지는 문제점도 함께 보안되었다.

또한 전자담배 전면에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 저가형에는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전면 디스플레이 화면은 제품의 상태와 온도 및 배터리 상태가 확인 가능하다.

케이탱크는 위에 언급 된 편리성과 용이성 두루 가지고 있지만 또 하나 새롭게 도입한 기술이 존재한다. 바로 온도 조절 시스템이다. 300~400도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연무량과 맛의 조절이 가능하다. 이는 궐련형 전자담배에서는 최초로 도입되었다.

이번 한국에서의 첫 출시를 기념해서 킴리 코리아는 공식 판매 사이트를 통해 할인쿠폰과 분리형 젠더 증정행사를 하고 있으며, 런칭 이벤트로 체험단 모집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