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힘쎈 여자 강남순' 촬영을 모두 마친 가수 영탁 <사진=영탁 인스타그램>
드라마 '힘쎈 여자 강남순' 촬영을 모두 마친 가수 영탁 <사진=영탁 인스타그램>

가수 영탁이 배우로서 전력 질주한 8개월의 여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영탁은 10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배우로서 행복한 8개월의 일정을 모두 마쳤다고 팬들에 보고했다.

영탁은 "시원하고 섭섭하다는 기분을 오랜만에 느껴본다"며 "배우 박영탁으로서 행복했던 시간이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그는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동료들, 모든 배우들, 제작진의 희생과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며 "이제 형사 아저씨에서 벗어나 아이들처럼 천진난만하게 음악에 빠져 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영탁이 언급한 드라마는 JTBC가 올해 하반기에 공개할 '힘쎈 여자 강남순'이다. 괴력을 소유한 모녀 3대가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 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독특한 소재로 주목받았다.

이 드라마는 영탁이 난생 처음 형사 연기에 도전해 더욱 관심을 끌었다. 최근 스포츠 예능 '편먹고 공치리'와 리얼 섬생활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 중인 영탁은 연기자로도 가능성을 보여줘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영탁의 연기가 기대를 모으는 '힘쎈 여자 강남순'에는 배우 이유미와 김정은, 김해숙, 변우석을 비롯해 옹성우가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