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뷰티 축제 메가뷰티쇼 시즌2를 연다. 오는 5월 1일까지 개최되는 메가뷰티쇼는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선정한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연중 최대 규모의 축제 중 하나인만큼,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별 최대 70%라는 대폭적인 할인과 함께 1+1 행사, 브랜드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닥터지 ▲애경산업(Age 20’s, 루나) ▲닥터자르트 ▲피카소 ▲메디필 등이 있으며, 총 3주에 걸쳐 브랜드 별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봄철 환절기 시즌을 맞이해 스킨케어 제품 위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행사 첫 주에는 이니스프리 상품 할인 혜택과 함께 4만 원 이상 구매 시 New 이니스프리 그린티 3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베스트셀러 선크림 라인들을 1+1으로 선보인다. 또한 마몽드, 라네즈, 아이오페 제품은 행사 기간 내 각각 3만 원, 4만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3종 키트',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HA 5종 키트', '아이오페 스템3 4종 키트'을 증정한다. Age 20's는 전 품목 3만 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옴리프트 스페셜 키트 3종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가뷰티쇼를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며 “봄철 환절기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 위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특별한 메가뷰티쇼 굿즈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