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트위치 방송을 시청하기만 해도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트위치 드롭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트위치 드롭스 캠페인은 트위치 계정과 '크로니클' 계정을 연동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연동된 계정을 통해 트위치 홈페이지 '크로니클' 카테고리 내에서 드롭스 이벤트가 활성화된 방송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수령 가능하다.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 유명 스트리머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크로니클’ 팬들을 위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크게 두 종의 이벤트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오는 5월 16일까지는 일반 경험의 비약, 생명의 숨결, 4성 무지개몬, 신비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크로니클 드롭스’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27일부터 5월 24일까지는 각 속성별 소환서와 신비의 소환서를 얻을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드롭스’ 이벤트가 열린다. 각 보상은 30분 단위로 추가 지급되며, 총 두 시간만 시청하면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5월 3일까지 트위치 계정과 게임 계정을 연동만 하면 아이템과 골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