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하와이 여행 특집으로 ‘하나카드와 하와이 가시면 감사하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투어비스와 항공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등에서 숙박 예약 시 최대 1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호텔 혜택도 준비되어있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에서는 오너십 프로그램 특가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객실 및 골프 최대 35%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에서는 객실 10% 현장 할인 및 스파클링 와인이 증정되며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도 객실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회원 고객은 추가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에서 객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액티비티 및 음식점, 쇼핑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 클룩 이용 시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JCB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와이키키 트롤리 무료 또는 10% 할인 ▲알라모아나센터 쇼핑 프리미엄 패스포트제공 ▲Tommy Bahama 10% 할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디저트 혜택 ▲알로하 스테이크 하우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있다.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혜택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하나카드 G.Lab에서 진행 중인 ‘여행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라운지 스탬프’는 ▲항공 50만원 ▲숙박/레저 30만원 ▲면세점 20만원 ▲하나투어 30만원 ▲해외 이용 100만원/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남윤채 대리는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손님을 위해 서비스의 편리함과 더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하와이 관광청과 이벤트 기획에 많은 정성을 들였다” 며, “하와이 본래의 아름다움 모습을 지켜가면서 하와이에서 여유 있고 낭만 있는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