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예신 다이어트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 탓에 거리에는 노출이 많은 옷들로 넘쳐나고 있다. 작년 여름에 입었던 옷들을 꺼내보지만, 1년 사이 늘어난 체중으로 인해 옷이 맞지 않거나 얼마 남지 않은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급하게 단기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식이조절과 다양한 다이어트 운동을 통해 체중 감량을 시도해보지만,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최근에는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하체, 복부, 팔뚝 등 특정 부위에만 살이 쪄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 보니 특정부위의 감량을 위해 부위별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애꿎은 부위의 살만 빠져 고민인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다이어트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에서는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8월 1일부터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코앞에 닥친 휴가를 앞두고 체중감량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할인 쿠폰 이벤트다. 원하는 신체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으며, 단기간 다이어트로 예신에서 오래 전부터 진행한 책임감량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시, 고가의 브레인 관리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예신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예신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아 원하는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겨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체온UP다이어트를 개발한 ‘예신’은 건강한 다이어트인 ‘체온 다이어트’를 통해 일주일, 2주 등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단기간 체중 감량 시, 요요 및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는데 ‘체온UP순환관리’를 통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부산, 울산, 대전, 천안, 인천 등 전국 28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자체 기술로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몸매관리나 다이어트를 희망한다면 ‘예신 다이어트’만의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지 않을까.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