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 휴가’를 테마로 ‘Early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워터파크를 비롯 온라인 쇼핑, 대형마트, 가구, 홈쇼핑, 면세점에서 무이자 할부는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물놀이와 관련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 되어있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진행 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입장권 본인 1만원 및 동반 3인 최대 30% 할인의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산스파비스 최대 52% 할인 및 선착순 1천명 비치볼과 비치백 경품 증정, ▲모나용평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 ▲웨이브파크 최대 30% 할인,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최대 30%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최대 30% 할인, ▲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최대 30% 할인 등 전국의 다양한 워터파크에서 혜택을 준비했다. EHgks 온라인 쇼핑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 특가 기획전 최대 15% 쿠폰 할인 외 네이버 페이, 위메프, 인터파크 쇼핑, G마켓, 11번가 월간십일절 할인이 진행 예정이다. 아울러 대형마트/수퍼 혜택도 준비했다. ▲이마트 특정 품목 최대 40% 할인 이외에도 홈플러스, GS수퍼,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디지털, 홈쇼핑, 가구 영역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포함하여 ▲LG전자, 롯데하이마트, 현대리바트, 전자랜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이밖에 여행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 롯데면세점 최대 20만원($170) 할인을 비롯하여 ▲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명동/부산점에서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장순곤 본부장은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손님들이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철을 계획할 수 있도록 Early Summer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손님들이 이벤트를 통해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