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다가오는 여름철 필요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썸머 세일’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쿠팡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비롯해 식품, 가전, 생활용품, 패션, 여행 등 전 영역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여름 시즌 맞춤형 상품을 테마별로 구성했다. ‘썸머 베스트템’ 카테고리에서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여름철 필수품을 한눈에 분류했으며, ‘단 하루 가격 할인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쿠팡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여름용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건강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는 여름 보양식과 음식료를 특가로 마련했으며, 다이어트 식품도 한자리에 모았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주문한 식품을 더욱 빠르고 신선하게 받을 수 있다. ‘쾌적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는 장마철 필수용품과 계절 가전, 해충퇴치기, 모기약, 여름 침구 등 각종 생활용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노출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제모용품, 피부 관리기, 팩, 선크림, 수딩 크림 등도 함께 준비했다. 이외에도 ‘완벽한 바캉스 준비템’ 테마관, ‘갓생 여름방학 준비’ 테마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엔데믹 선언 후 맞이하는 첫 여름인 만큼 고객 분들이 건강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여름의 시작을 즐겁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