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1일(수)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6월 명사특강으로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채준 교수를 초청해 재무자산관리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국내외 다양한 연구를 추진하고 각계에서 경제 자문하고 있는 채준 교수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 엔데믹의 복잡한 경제환경 속에서 개인의 자산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와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지 강연할 예정이다. 격월로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명사특강으로 구성되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오랜만에 갖는 재무특강 시간으로 일반적인 투자자들의 투자행태를 돌아보고 올바른 투자방법을 찾게 해주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하며, “다양한 사례를 통해 투자가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