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수)까지 뷰티 제품 상반기 최대 행사인 ‘2023 뷰티어워즈’를 진행한다. 

각 사이트별로 고객들의 구매 빅데이터를 분석해 부문별 랭킹을 공개하는 등 올 상반기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살 필 수 있는 기획전이다. 1월부터 5월까지 주문건수와 매출 등 데이터를 반영해 스킨케어, 클렌징, 색조메이크업 등 30개 부문별 랭킹 1~3위 제품을 공개한다. 여기에 ▲설화수 ▲에뛰드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오페 ▲맥퀸뉴욕 ▲헤라 등 상반기 가장 사랑받은 10대 브랜드를 선정해 총 90여개의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으로는  ‘뷰티어워즈 15% 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되며, ID당 매일 2회씩 제공한다.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참여 브랜드에 한해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10% 추가 할인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열고, △맥퀸뉴욕 △네오젠 △아이오페 등의 샘플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중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 시작한다. 여기에 △설화수 △참존 △맥퀸뉴욕은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화수는 행사기간 내 가장 많은 설화수 제품을 구매한 1인에게 ‘설화수 자음생 세럼(50ml)’을 증정한다. 참존은 행사기간 구매왕 5명에게 ‘바쿠치올 스킨케어 세트’를, 맥퀸뉴욕은 구매왕 1인에게 ‘약손명가 선물세트(밴드2개+팩20매)’를 증정한다. 이 외, G마켓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4일 개별 안내한다.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 정용철 실장은 “본격적인 엔데믹을 맞이해 다양한 뷰티제품 판매가 급증하면서, 올 상반기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은 인기 제품들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실제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부문별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