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땡처리폰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이 지난 9일 공개되면서 통신업체들 간에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면서 많은 사전예약을 받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하지만 현명한 소비자라면 본 상품이 아닌 부가상품 때문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어리석은 실수는 하지 않아야 한다.

갤럭시노트9 공개와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5종의 스마트폰 배터리 비교 동영상이 화제다. 스마트폰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미스터후즈더보스'(Mrwhosetheboss)가 게재한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S9플러스, 아이폰X, 화웨이의 P20프로, 원플러스6'의 배터리 소진 비교영상은 게재 하루만인 16일 조회수가 20만뷰를 넘겼고 결과는 갤럭시노트9의 배터리 성능이 화웨이폰과 아이폰에 비해 압도적으로 나타났다.

갤럭시노트9의 배터리는 4,000mAh이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받고 있고 출시일이 가까워지고 있는 이때, 업체들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땡처리폰"에서는 갤럭시노트7,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 S7, 갤럭시S9 플러스 256GB 등을 출고가 기준 최소 60%부터 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신 스마트폰의 사전예약과 할인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 "땡처리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