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우리집 해방가전' 프로모션을 삼성닷컴 단독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7만원 할인쿠폰부터 제품 환불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환불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삼성닷컴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제품을 구매해 직접 사용해본 후 환불이 필요할 경우 신청 기간 내에 접수하면 제품 결제 금액을 전부 돌려받을 수 있다. 환불 신청 기간은 2023.10.4(수) ~ 2023.10.11(수)) 내에 접수된 건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환불 접수 시 구매 당시 결제한 쿠폰가로 환불이 지원된다. 또한 환불 신청 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접수가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소비자 과실로 인해 발생한 제품 결함이 있는 경우 환불 불가하다. 이 외에도 제품 인증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작성하면 5만원 상당의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 삼성카드 결제 시 금액대별 결제일 할인 적용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식사 준비부터 뒷정리까지 매일 반복되는 주방 일로부터 해방되길 원하는 소비자에게 즐거운 키친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편리하고 스마트한 성능으로 자유로운 일상을 선사하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비스포크 인덕션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