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빠른 등급 상향과 혜택 강화를 위해 투숙일수를 최대 3배 적립해 주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는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 등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 총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롯데호텔은 미화 10불 금액의 호텔 바우처가 제공되는 실버,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는 골드와 같은 상위 등급 회원을 늘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5개 롯데호텔(국내 17개, 해외 8개)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익일 투숙일수가 자동으로 2배 적립된다. 해외 호텔 투숙 시에는 3배 적립된다. 신규 가입 후 해외 호텔에서 2박 할 경우 총 6박이 적립되어, 익월부터 실버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 리워즈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을 완료한 리워즈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조식 2인 포함, 1명), 롯데시티호텔 제주 숙박권(5명), 3500 LH 포인트(미화 35불 상당, 50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