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이 자체조사 진행 결과, 서비스 불만 발생 건수는 6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67% 감소하고, 고객 서비스 추천지수는 전년 대비 4.8%p 증가된 91.8%를 기록했다.(사진=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이 자체조사 진행 결과, 서비스 불만 발생 건수는 6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67% 감소하고, 고객 서비스 추천지수는 전년 대비 4.8%p 증가된 91.8%를 기록했다.(사진=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대표 유광열)'이 지난해부터 적극 추진한 서비스 인프라 확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 시스템에어컨과 칠러 및 공조 설비 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기업이다.

하이엠솔루텍에 따르면 최근 자체조사 결과 서비스 처리 속도가 올해 71주차 기준으로 평균 2~3일 안팎을 기록, ‘서비스 불만 발생 건수6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67% 감소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객 서비스 추천지수는 전년 대비 4.8%p 증가된 91.8%를 기록했다는 것.

하이엠솔루텍은 이러한 성과 배경에 지난해부터 서비스 퀄리티 제고를 위해 관련 인프라를 꾸준히 확대해 온 것이 주효했다고 전했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본격적인 하계 성수기를 맞이하여 하이엠솔루텍은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개선해 원활한 고객 서비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모두 마쳤다고객들의 서비스 이용이 급증되는 성수기 시즌에도 신속한 고품질의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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