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제품으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토닉워터 주요 소비층인 2030을 비롯해 전 타깃에게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신규 제품으로 선정했다. 

신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복숭아 중에서도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야생복숭아, 약복숭아, 산복숭아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리는 개복숭아는 유기산, 펙틴, 등 섬유소질이 풍부하고 열량이 높지 않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믹싱주로도 잘 어울리는 품종이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1개 페트(300mL)의 열량은 11.2kcal로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칼로리 제로(100ml당 4kcal 미만 시 무칼로리)에 해당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토닉, 하이볼 열풍으로 ‘진로토닉워터’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복숭아 중에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개복숭아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세분화∙다양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지속적으로 진로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