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사장 박완식)가 독자 카드 출시 기념 우리카드 고객만을 위한 시원한 여름 휴가철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지난달 24일 출시된 독자 카드 신상품 3종 ‘카드의정석 EVERY 1’,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카드의정석 EVERY CHECK’를 포함한 우리카드 전체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주요 여행사 해외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투어비스 ▲웹투어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항공권을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고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은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할인 가능하다. 또 국내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롯데월드 서울 입장권을 최대 42% 할인 받을 수 있고 소노호텔 오션어드벤처(거제)와 오션플레이(델피노, 양양, 삼척, 단양, 경주, 변산)는 본인 50% 할인 가능하다. 이달 15일까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최대 45%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BC카드가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한화호텔 설악 워터피아 및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장료는 본인 40%, 동반 20%(본인 포함 5인) 할인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가맹점 출범을 기념해 우리카드 전용 이벤트를 휴가철 해외항공권, 워터/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BC카드와 함께한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