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21기 수강생을 9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21기 인생대학은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최병오홀에서 진행된다. 개강은 9월 18일 수료식은 11월 20일이며,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8주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서울대학교 김성준 명예교수의 ‘바이오닉스와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를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으며, 서울대 조영남 교수의 ‘시진핑 시대 중국의 국가발전 전략’, 성균관대 최재붕 교수의 ‘ChatGPT가 바꾸는 디지털시대’, 조영태 서울대 보건대학원 교수 ‘미래를 바꾸는 인구’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바이브컴퍼니 송길영 부사장의 ‘빅데이터, 세상을 읽다’는 이번 21기 인생대학에서 처음 선보이는 강의이며, 서울대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24’를 종강특강으로 준비했다. 

이번 21기 인생대학에서는 강의 외에도 와인교실 등 체험활동을 통해 수강생들의 친목 도모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영업점의 담당 관리직원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대상은 50~60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