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가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의 ‘동원맛참’과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9월 13일까지 지역 낚시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이벤트 아이템인 ‘동원맛참 캔’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캔을 열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참치코인을 얻을 수 있다. 모은 캔의 수에 따라 골드와 다이아, 영웅 크루 획득권, 크루 뽑기권 10장 등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으며, 보상을 모두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동원맛참’ 20캔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낚시의 신: 크루’와 ‘동원맛참’의 컬래버 기획상품도 출시됐다. ‘동원맛참’ 고소참기름 2캔으로 구성된 이 기획 상품은 전국 1,000여 개의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낚시의 신: 크루’ 다이아 1,000개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신세계그룹 쇼핑몰인 ‘SSG.COM'과 함께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13일까지 ‘SSG.COM' 동원맛참 행사 페이지에서 ‘동원맛참’ 및 동원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낚시의 신: 크루’ 다량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