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저탄소 식생활 농산물, 추석·명인 기획전 등 추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는 우리 농수산식품 소비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협력해 오는 1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 스튜디오’에서 저탄소 식생활 기획전, 식품명인 추석 선물전 등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테마 기획전을 개최한다.

aT 스튜디오 ‘테마 기획전’ 라이브 커머스 현장
aT 스튜디오 ‘테마 기획전’ 라이브 커머스 현장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OK캐쉬백 라이브방송(오라방)’에서 동시 송출 예정이며 ▲6일 오후 2시 ‘지구를 지키는 저탄소 식생활 기획전’(사과·푸룬·방울토마토) ▲13일 네이버와 함께하는 ‘블루밍 데이즈’(캠벨 포도·블랙사파이어 포도) ▲18일 ‘식품명인 추석 선물전’(한과·식혜·수정과) ▲19일 ‘추석 햅쌀전’(햅쌀·잡곡선물세트)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18일 식품명인 추석 선물전에는 최봉석 갈골산자 명인(23호)과 문완기 식혜 명인(77호)이 직접 출연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공사는 ‘aT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농가와 식품기업의 상품 사진과 동영상 촬영, 홍보페이지 제작 등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신품종 라이브 커머스, 7월에는 농업 마이스터가 직접 출연하는 라이브 커머스 등을 진행해 농가와 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aT 스튜디오 ‘테마 기획전’ 저탄소 제철과일 홍보물, 서울 양재동 aT센터 ‘aT 스튜디오’ 외부 전경

특히, 지난주 8월 30일 aT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다이어트 간식 기획전’에서는 그릭요거트, 복숭아 병조림, 땅콩호박 등을 선보여 우리 농식품의 다양성과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알린 바 있다.

‘aT 스튜디오’는 이용고객 편의를 위해 ▲서울 aT센터 본점 ▲광주점 ▲천안점 ▲창원점 ▲제주점 총 5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aT 스튜디오’의 자세한 이용 방법과 비용 등은 온라인 신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상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