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에듀윌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 가능한 2019 7급 평생패스를 론칭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2019 7급 평생패스는 ▲합격자의 노하우가 담긴 6단계 커리큘럼 ▲7,500제 문제풀이 훈련소 ▲만족도 94%의 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에듀윌 2.0 ▲2020년까지 합격 시 환급 등의 특징이 있다.

‘기본이론-심화특강-기출분석특강-핵심문제풀이-동형모의고사-마무리특강’의 6회독 커리큘럼으로 기초이론의 상위 학습부터 최종 실전 연습과 마무리 학습 포인트까지 알차게 녹여냈다.

또한 총 3회 진단고사와 데일리테스트, 하프 모의고사, 온라인 모의고사의 순차적인 집중 문제풀이를 만나볼 수 있는 7,500문제 문풀훈련소도 7급공무원 합격의 든든한 길잡이가 된다.

특히 에듀윌은 신규 직렬 ‘감사직’을 추가 확대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감사직은 타 직렬보다 많은 수당과 5급까지 빠르게 승진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합격선 또한 일반 행정직보다 낮기 때문에 도전해 볼 만하다.

지금 에듀윌 2019 7급 평생패스를 구매하면 한 권에 핵심을 다 담은 ‘7급공무원 시크릿노트’를 무료 제공한다. 국어, 영어, 한국사의 핵심만 담아내 시험장 갈 때 가볍게 들고 가기 좋은 미니북이다.

또 평생패스와 함께 2019년 대비 교재 5과목 이상 구매시, 실시간 학원 현장강의를 담은 라이브 클래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