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토큐브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아토피의 가려움을 개선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바디로션 ‘아토큐브’가 출시를 기념해 이 달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가격의 65%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샘플 신청을 하면 구매 전 무료로 샘플을 받아 사용해볼 수 있다.

아토큐브는 큐브메디컬과 한국화학연구원과 공동으로 연구하여 만들어낸 제품으로, 원인 모를 피부 문제에 대해 민간요법으로 치유됐던 대풍자기름을 과학적으로 연구해 아토피 피부질환의 개선을 돕는 바디로션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그 결과 아토큐브는 대풍자 성분으로 한국화학연구원에서 아토피 피부질환 개선 및 치료용 조성물로 특허를 받았다.

해당 바디로션은 유전자연구소에서 스테로이드 성분 없이 아토피의 근본적인 가려움을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달리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고보습 로션으로, 피부에 치명적인 유해성분과 화학성분을 전혀 넣지 않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피부에 도포하면 9초만에 가려움증을 해소시켜준다고 하여 ‘9초크림’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고 있다. 

한편 아토큐브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2018년 오송뷰티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본 박람회에서는 기존제품과 함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구매 전 박람회를 통해 신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