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에이엔에이스포츠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일년 중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는 절기인 대설과 함께 전국적으로 영하의 날씨에 접어들고 있다. 이렇게 추위가 바짝 다가오면서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것이 바로 ‘스키’를 비롯한 동계스포츠인데, 하얀 설원을 만끽할 수 있는 스키시즌이 시작되자 전국적으로 스키장을 물색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스키 장비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학동역 근교에 위치한 스키복 매장 ‘에이엔에이스포츠’가 호평을 얻고 있다. 400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스포츠용품 전문 할인매장인 에이엔에이스포츠는 스키 부츠, 스키 폴, 스키 세트, 아동용 스키장비까지 폭 넓게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스키 장비 중에서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18/19 DYNASTAR SPEED ZONE 9 남성 럭셔리 스키세트’와 ‘18/19 DYNASTAR INTENSE 8 여성 럭셔리 스키세트’다. 두 제품 모두 다이나스타(DYNASTAR) 스키와 랑게(LANGE) 부츠, 켈마(KERMA) 폴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트다.

다이나스타 스키와 랑게 부츠는 프랑스 몽블랑에서 시작돼 현재 전세계 스키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유명한 스키 브랜드이다. 다이나스타의 파워드라이브 액세스 기술은 내부 서스펜션 구조를 통해 활강 시 뛰어난 안정감과 엣지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랑게의 듀얼코어 기술은 소프트코어와 하드코어의 결합을 통해 강력한 탄성과 더불어 사용자의 힘을 스키로 완벽히 전달해준다.

마지막으로 가벼우면서 단단한 18/19 켈마폴과 함께 스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에이엔에이스포츠의만의 고급 스키백과 부츠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장비 구매자는 엣지와 왁싱 작업을 평생 무료로 서비스해주고 있다.

에이엔에이스포츠 관계자는 “자사의 주력 브랜드인 다이나스타(DYNASTAR) 스키와 랑게(LANGE)부츠, 켈마(KERMA) 폴, SH+헬멧, OSBE 헬멧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그 외에도 각종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신상품 및 이월상품 모두 할인 가능하며,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70%의 할인을 실시하는 초대형 매장으로, 매장 방문 시 특별한 추가 할인이 진행되니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