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는 송년회, 크리스마스 등의 다양한 모임들이 많다. 연말모임, 크리스마스 파티 등의 다양한 모임이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 사이에서는 미묘한 신경전이 펼쳐지기도 한다. 보다 나은 외모, 보다 나은 피부로 연말 모임에 참석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여성들의 신경전, ‘누구보다 빛나길 원해!’

누구보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 이는 연말 모임 두드러질 수밖에 없다.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 속에서 누구보다 빛나고 싶기 때문이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모임에는 성형수술과 같은 방법은 회복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소 부담이 가는 것이 사실. 그렇다면 단시간 내 큰 부담 없이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세월을 되돌리는 얼굴을 갖고 싶다면

여성들이 무엇보다 민감해하는 부분은 바로 ‘세월’이다. 이에 세월을 되돌릴 수 있는 리프팅이나 V리프팅 시술이 많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V리프팅은 KFDA의 승인을 받은 실을 이용해서 얼굴을 펴진 볼 부위에 실을 삽입하는 방법으로 세포 재생과 콜라겐 생성의 촉진을 돕는다. 혈액순환이 증가하면서 피하지방은 감소하여 얼굴이 작아지는 것은 물론, 탄력이 증진되어 보다 탱탱한 얼굴을 가질 수 있다. 시술 후 당일에는 일상생활도 가능할 정도로 부기 등은 크지 않은 편이다.

마스터즈리프트이나 더모톡신과 같은 시술을 이용할 경우 전체적인 얼굴에 탄력 증진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근적외선과 고주파를 모두 이용한 리프팅 시술로 고주파가 열에너지와 결합하여 콜라겐 생성 촉진을 유도하여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보통 마스터즈리프트의 시술 효과는 서서히 나타나는 편이기 때문에 보다 빠른 효과를 확인하고 싶은 경우 더모톡신을 병행하게 된다”며 “이는 소량을 여러 번 피부에 나누어 주사하는 방식으로 보톡스 시술과 유사하지만, 시술 효과는 보톡스보다 만족스러운 편이다”고 전한다.

◆젊어 보이는 탱탱한 피부를 원한다면

보다 젊어 보이는 탱탱한 피부를 원한다면 물광주사를 이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물광주사와 더불어 레이저토닝, 재생관리를 겸한다면 수분감이 있는 피부는 물론 피부톤과 주름도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다.

톡스앤필의원 박대정 원장은 “세월이 흐르게 되면 얼굴 살이 빠지기 때문에 동안 얼굴은 얼굴의 볼륨이 좌우하기도 한다”며 “이에 팔자주름 부분이나 눈 밑 꺼진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는 시술 역시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파티, 연말모임 등 연말에는 모임이 잦은 편이다. 이에 어디서든지 돋보이는 외모를 갖고 싶다면 우선 외모에 관심을 갖고 꾸미려는 노력이 있어야하겠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