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는 내년 1월3일까지 2013학년도 신·편입학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전형은 신입학, 2~3학년 편입학, 학사편입학이다. 수능 성적에 관계없이 학업계획서와 학업적성검사로 선발한다.

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는 부동산 분야의 21세기형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다.

학과 교육과정은 기초, 심화·전문가, 창업·실무 과정 등으로 운영된다. 1~2학년은 공인중개사시험 또는 국가자격시험 대비 기초과목을, 3~4학년은 실무과목을 집중적으로 배운다.

김준환 부동산학과 학과장은 “부동산 업계 저명인사를 초청해 매달 부동산연구회 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하며, 부동산 전문 케이블 RTN부동산 경제TV와 함께 ‘리얼아카데미스쿨’을 운영 중”이라며 “리얼아카데미스쿨에서는 국내 최고 부동산 전문가로 꼽히는 고종완, 박원갑, 김선덕 교수 등을 초빙해 연 6회 오프라인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학과 및 학생 주관 행사와 각 학년별 15개 스터디그룹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학생상호간의 학업증진과 친목도모를 위한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현재 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에는 약 2100명의 인적네트워크가 구축돼 있다”고 덧붙였다.

등록금은 학점 당 6만원, 한 학기에 100만원 내외다. 보다 자세한 입학정보는 학과 홈페이지(http://estate.s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