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굽혀펴기 기구 멜킨 푸시업바, 강철 프레임으로 안전하게 가슴운동 및 근력운동 도와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신체 부위 중 어깨가 탄탄하고 넓으면 어떠한 옷을 입어도 맵시 있는 몸매 라인이 살아난다. 그래서 많은 이들은 어깨 부위를 가꾸기 위한 홈트레이닝 운동을 한다.

어깨 운동 중 팔굽혀펴기는 동작이 간단하고 어느 장소에서나 할 수 있어 자주 추천되는 웨이트운동법이다. 팔굽혀펴기는 어깨 근육뿐만 아니라, 가슴 근육, 삼두근, 대흉근을 단련하고 팔의 지탱력을 키우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잘못된 자세로 팔굽혀펴기를 할 경우, 손목 관절과 회전근 계열에 염증 및 통증의 부상이 발생한다. 자세를 개선하기 위해서 홈트레이닝기구로 푸쉬업바를 사용하게 되면 손목이 90도 이상 꺾이지 않아 부상을 예방할 수 있고 보다 정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팔굽혀펴기 운동이 가능하다.

▲ 멜킨스포츠 강철 푸쉬업바로 안전한 팔굽혀펴기 하자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멜킨스포츠의 푸쉬업바는 안전한 팔굽혀펴기 운동을 위해 일반 소재가 아닌 강철로 제작된 푸쉬업바를 판매한다. 총 3가지(에너제틱, 파이어리, 미제스틱)로 구성되어, 본인의 운동 스타일에 따라 적합한 푸쉬업바를 선택할 수 있다.

멜킨 에너제틱 푸쉬업바는 최대 하중 300kg을 견디는 견고함이 장점이다. 바닥의 수평과 무게 중심을 견고히 잡아주는 강철 사각 프레임으로 한층 더 안정적으로 수평과 무게 중심을 잡아주어 흔들림을 최소화 해준다.

멜킨 파이어리 푸쉬업바는 곡선 S자형 강철 프레임으로 최대 무게 하중 200kg을 견딜 수 있다. S자 모양의 강철 프레임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서 실내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이 선호한다.

멜킨 마제스틱 푸쉬업바는 U자형 프레임으로 한층 더 안정적으로 수평과 무게중심을 잡아준다. 강도 높은 운동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커브드 형식의 곡선 프레임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멜킨스포츠의 모든 푸쉬업바에는 멜킨 루버 패킹이 되어있는데, 이는 일반적인 고무와 달리 월등한 밀착력으로 흔들림을 방지해준다. 또한, 논슬립 다이아몬드 실리콘 패킹은 다이아 패턴으로 제작하여 바닥 마찰력을 높여 쉽게 발생하는 미끄럼 문제를 해결했다. 

특히, 푸쉬업바의 손잡이는 공업용 사포도 이겨낼 뿐만 아니라, 땀이 흡수되지 않는 플랜 소재로서, 내구성이 우수하며 장기간 사용 가능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푸쉬업바를 이용해 홈트레이닝으로 팔굽혀펴기운동을 할 경우 요가매트를 함께 사용하면 층간소음과 미끄러움을 방지하여 더욱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팔굽혀펴기는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으로, 특히 어깨가 좁거나 빈약한 분들에게 좋다. 멜킨스포츠 강철 푸쉬업바로 팔굽혀펴기를 한다면, 안전하고 효과적인 가슴 근력 운동이 가능하며 헬스장갑과 함께 사용 할 경우 더욱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해 새해에 결심한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멜킨스포츠의 강철 푸쉬업바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멜킨스포츠는 공식 블로그와 공식 포스트를 통해서 제품 정보와 운동법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