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간판 무상 지원, 창업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 활동 펼쳐

▲ 사진출처:텀브커피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어김없이 창업 성수기 시즌이 도래했다.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봄이 오면 시장 분위기도 활기를 되찾을 것이라는 기대감에 최근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텀브커피’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텀브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예비 점주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2월 가맹문의 상담자 대상 브랜드 간판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창업 비용의 최소화를 통해 리스크를 줄이고 잉여자금을 발생시켜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뿐만 아니라 카페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본사 카페테리아에서 체험 창업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창업 프로그램은 신청자의 경력 사항을 반영해 체험 위주의 효율적인 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슈퍼바이저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한 창업에 대한 불안감과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텀브커피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갖고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제공하는 ‘텀브컵’은 실용성과 신선함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다양한 혜택을 비롯해 특수매장, 소자본, 소규모 매장부터 업종변경, 프리미엄 매장 등 여러 형태의 창업 모듈을 지원한다.

텀브커피 창업 및 컨설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