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22일 인기 메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쉑 데이(Shack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달에는 쉐이크쉑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이벤트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쉐이크쉑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쉐이크쉑이 매월 22일로 지정한 ‘쉑 데이’에는 쉑버거 2개, 프라이 2개, 소다(S) 2개로 구성한 ‘쉑 데이 콤보(Shack Day Combo)’를 2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5천원의 제품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쉑 데이 콤보’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22일 단 하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쉑데이’를 맞아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앱에서 ‘쉐이크쉑 2인 세트’ 온라인 쿠폰을 구매하고 3월 중에 사용하면 구매금액의 10%가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되며 11번가, 이베이, 카카오톡 채널에서 구매한 ‘쉐이크쉑 2인 세트’ 온라인 쿠폰을 3월 중에 사용하면 쉐이크(5,900원)를 추가로 제공한다. ‘쉐이크쉑 2인 세트’는 ‘쉑버거&쉑버거’, ‘쉑버거&치킨쉑’, ‘쉑버거&스모크쉑’으로 구성된 버거 세트 중 1개, 프라이1개, 쉐이크1개, 소다(S)1개로 구성됐다.

이번 ‘쉑데이’에는 4월 출시 예정인 ‘BBQ치킨쉑’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피앱에서 ‘신제품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BQ치킨쉑’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