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1999년 설립 이후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7개의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합유통기업 앤알커뮤니케이션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한 SNS 공식 채널을 개설했다.

오픈한 채널은 앤알커뮤니케이션, 앤텔레콤, 앤보임의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으로,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생활 속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다섯 개의 브랜드의 소식을 알린다.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화장품 브랜드 ‘더 셀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 ▲생활용품 브랜드 ‘앤리홈’ ▲쿡웨어 브랜드 ‘퍼마라이프 9스타’ ▲종합 쇼핑몰 ‘아이몰7’ 등이다.

앤텔레콤과 앤보임은 각각 별도의 공식 페이지에서 소통할 수 있다. MVNO 통신 브랜드 앤텔레콤은 요금제 및 서비스,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자주 묻는 질문(Q&A)으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여기에 재미있는 통신 이야기와 유용한 생활 정보도 전한다.

앤보임은 원어민 강사와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수업하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만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영어 정보를 공유한다. 상황별 영어 표현과 채팅 영어, 원어민 사용 영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가장 인기 있는 SNS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공식 채널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앤알커뮤니케이션의 소식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얻고 싶다면 살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앤알커뮤니케이션은 SNS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5명에게 문화상품권과 커피, 치킨, 아이스크림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앤알커뮤니케이션과 앤텔레콤, 앤보임 세 페이지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