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G 박문각의 국가공인 매경테스트 사이트인 e매경TEST(www.emktest.com)가 단기간에 취업스킬 및 스펙을 올리기 위한 ‘단기 고득점 패키지’ 강의를 최근 선보였다.

최신시사상식 및 핵심 시사이슈를 하루 15분 학습만으로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는 취업 면접을 대비하기 위한 ‘최신시사 뽀개기’ 강의가 그 중 하나다.

최근 PT면접이나 토론면접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PT면접 및 토론면접에 나올만한 이슈를 정리해 취업면접에 최적화시킨 것이 바로 ‘최신시사 뽀개기’ 강좌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강의 또는 ‘모바일 + VOD’ 강의 구매자에게는 기업면접 대비 가이드 e북을 제공한다. 기업면접 대비 가이드 e북이란 각 기업의 기업정보, 채용분석, 면접전략 등 해당기업의 면접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체계적으로 정리된 e북이다.

또한 e매경TEST는 단기간에 매경TEST를 학습할 수 있는 경제경영 이론 및 문제풀이과정, 최신시사학습과정이 결합된 ‘매경TEST 로얄클래스 패키지’도 선보였다.

처음 경제경영을 학습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쉽게 강의한 것이 특징이며, 강의 교재는 ‘매경TEST 핵심요약 실전예상문제’로 구성됐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패키지 강의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제16회 매경TEST 응시료를 지원해줄 뿐 아니라 강의교재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