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정규직 신입직원 모집
한국콘텐츠진흥원, 정규직 신입직원 모집
  • 이필우
  • 승인 2013.05.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조경제의 핵심인 콘텐츠산업에 대한 총괄 지원기관인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홍상표)이 콘텐츠 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 업무와 경영지원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서(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오는 23일 18시까지 고용노동부 워크넷(www.work.g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고,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종합적성검사, 논술·토론면접, 인성면접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열린 고용과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한 ‘학력파괴’, ‘스펙초월’의 新채용방식 도입 차원에서 고등학교 졸업자,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에게 전형별 가점을 부여한다.

고졸지원자는 교과부 지정 특성화고등학교(△문화콘텐츠 △방송 △영상 △미디어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이 명시된 학교 및 학과)의 졸업 및 졸업예정자를 우대한다.

합격자는 1개월간 수습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발령하며 △제작지원 △기반조성 △비즈니스 지원 △게임차세대콘텐츠 지원 △문화기술 개발지원 △정책연구 등의 콘텐츠 지원 사업 기획 및 운영 업무 및 전산시스템 운영관리와 △전략/경영 △인사 △회계 등의 경영 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산업을 총괄 지원하는 준정부기관으로서, 채용과정을 통해 콘텐츠산업 진흥으로 창조경제를 활성화하고 국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자세를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인, 헌신하는 신뢰인, 넓게보는 전문인’이라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원자를 뽑는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