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디지털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토탈 서비스인 ‘디지털케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QV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디지털케어 플러스’는 자산 1억이상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토탈서비스로 지난해 자산 1천만원 이상 디지털 고객에게 수익률을 정기적으로 점검해주는 ‘디지털 케어’의 상위 버전 서비스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는 ㅿ고객 자산분석, ㅿ담당 Digital Advisor와 대기 없이 유선 연결되는 바로 연결 ㅿ보유종목 리포트 요약 ㅿ투자상담 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 ‘디지털케어 플러스’는 기존 디지털케어 서비스 외 ㅿ중소형주 탐방노트 ㅿ종목별 실시간 수급 ㅿ예약 상담 ㅿ애널리스트의 종목 및 업종 분석 영상 ㅿ생일선물 ㅿ프라이빗 골프레슨 ㅿ대면 투자설명회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디지털케어 가입은 QV MTS 또는 유선으로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되며 조건 충족 시 디지털케어 플러스로 자동 승격된다. 

Digital고객관리본부김봉기 대표는 고객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케어플러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의 자산규모와 투자 대상, 정보 니즈 등도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만큼 디지털자산관리센터도 그 흐름에 발맞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