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 e스포츠 토크쇼: OK저축은행 브리온 팬 페스타 진행 예고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경주)이 지역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연간 운영하는 e스포츠 브랜드 ‘광주 이스포츠 시리즈’의 하이라이트인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가 오는 5일(일) 광주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11월의 광주이스포츠경기장, '리그오브레전드 팬을 위한 팬미팅 행사' 개최
11월의 광주이스포츠경기장, '리그오브레전드 팬을 위한 팬미팅 행사' 개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는, 2021년 ‘클템, 갱맘과 함께하는 게임 산업 직업 토크쇼’, 2022년 ‘문호준, DFI 블레이즈와 함께 하는 GES 렛츠 이스포츠 카트라이더 토크쇼’를 통해 광주를 대표하는 e스포츠 토크쇼로 자리매김한 후, 올해는 리그오브레전드 팬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왔다. 

11월 5일 개최되는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는 LCK(League of Legend Champions Korea) 참가팀 중 하나인 OK저축은행 브리온이 다채로운 팬 감사 이벤트와 함께 다가오는 2024시즌을 다짐하는 ‘OK 저축은행 브리온 팬 페스타’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와 브리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팬 페스타’는 권이슬 아나운서와 고인규 해설이 진행하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브리온 선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선수와 팬이 한팀이 돼 치러지는 LoL 특별전,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 팬 사인회 등 프리미엄 팬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는 11월 광주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OK 저축은행 브리온 팬 페스타’는 인터파크 사전 예매를 통해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는 10월 31일 14시부터 가능하다. 

‘렛츠 e스포츠 토크쇼: OK 저축은행 브리온 팬 페스타’에 대한자세한사항은 광주 이스포츠경기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대회 진행에 앞서“연간 광주이스포츠경기장 행사의 꽃인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를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준비했다”며 “e스포츠 허브 도시로서의 광주의 위상을 확보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민선 8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의 시정 방향에 따라 ‘꿀잼도시 광주'의 대표 상품으로의 도약을 위해 광주이스포츠경기장 운영 사업을 주관해 지역 이스포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