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부터 증권세가 0.05% 포인트 인하된다 투자자세 부담 완화 등을 기대하며 주식투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다. 

개인투자자들 입장에서 반가운 일이지만, 주식시장은 개인투자자들에게 녹록지 않은 곳이다.

항상 시장의 약자의 자리 먹잇감이라고 불리는 개인투자자들의 고충은 이러한 환경개선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있다.

최근 주식시장에 센세이션이라 불리는 인팩트 팀이 주목받고 있다. 오직 주식시장의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제공하고 있는 이유 때문이다.

약자의 편에 서서 언더독의 반란을 꿈꾸는 그들은 과연 어떤 팀일까?

▲ 사진제공=인팩트

주식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주도하고 있는 인팩트 팀은 금융업 평균 실무 경력 8년 이상, 다양한 상품 거래, 깊이 있고 넓은 배경과 경험, 단 한 사람도 평범하지 않은 능력과 성과를 지닌 엘리트들로 구성돼 있다.

그럼에도 인팩트 팀은 공통적으로 지향하는 하나의 비전을 바라보며 성장하고 있다.

개인투자자들 역시 전문적인 시스템만 갖추어진다면, 주식시장에서 더 이상 고충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증명해내는 것이다.

인팩트라는 네이밍의 포함된 의미 또한 전문적인 시스템과 전략을 개인투자자들에게도 진실성 있고 직관적으로 제공한다는 팩트의 의미가 담겨있다.

▲ 사진제공=인팩트

"최고의 실적이 최고의 성과다." -인팩트 팀 대표(JayKim)

인팩트 팀을 소개합니다. - 주식투자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사람들의 이야기

Infact Team Interview

 

Q. 안녕하세요. 인팩트 팀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인팩트 팀이라고 합니다. 인팩트 팀은 올해로 창설된 지 3주년이 된 주식시장의 개인투자자들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Psyment Investment 소속 팀입니다.

 

Q.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A. 간략하게 정의를 한다면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오로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개인투자자들의 여건상 시장 대응이 미숙할 수밖에 없어 시장에 대한 이해와 대응 전략이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심층적이고 풍부한 운용 경험과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일반 개인투자자들 또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수 있고, 손쉽게 주식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Q. 최근 주식시장이 폭락을 하고 있는데, 인팩트팀은 높은 수익률을 거두었다고 하던데요?

A. 네. 그렇습니다. 인팩트 팀은 지난 8거래일(2019/05/20~28) 손실과 손절은 단 1%로도 없이, 4종목 에이스테크, 캠시스, 파세코, 코위버 회사의 투자로 최소 수익률 50.2%를 기록했습니다. 공식 카페 회원분들의 수익 인증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믿기지가 않는군요, 인팩트 팀의 특별한 비밀스러운 운용 프로세스가 구축되어 있나요?

A. 회사 내 기밀이라 자세히 말씀드리긴 조심스럽습니다만, 팀원 모두가 금융업계에서 오랜 실무 경험과 실적을 바탕으로 한 엘리트들이 모여서 만든 팀이기 때문에 깊이와 스펙트럼이 넓고 인프라 또한 광범위합니다. 자연스럽게 운용 전략에 집합적으로 담았기 때문에 인팩트 팀만의 비밀?스러운 운용 프로세스가 구축이 되었습니다.

Q. 슬로건이 특이합니다. " 최고의 실적이 최고의 성과다. " 담긴 뜻이 있을까요?

A. 담긴 의미는 말 그대로입니다. " 최고의 실적이 최고의 성과다. " 이 말은 금융업계 종사자들이라면 모두들 공감할 겁니다. 조금 더 솔직하고 직관적으로 표현을 한 것입니다. 모든 투자자들의 1차적 목표는 투자에 대한 수익이기 때문이죠. 인팩트 팀은 1차적 목표인 투자에 대한 수익에 모든 포커스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간단하죠, 오로지 수익을 위해 모인 하나의 집단이라고 할까요?

Q. 지금까지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투자는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반 성장하는 것이죠, 충분히 개인투자자들 또한 주식시장에서 많은 성장과 성과를 일궈낼 수 있습니다. 다만 그 방법을 빨리 찾아내려면 결국 투자자 스스로가 깨우치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솔직해져야 합니다. 그것이 첫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 투자자 여러분 모두 이루고자 하는 목표와 꿈 달성하시기 소망하겠습니다.

저희는 엘리트 팀 인팩트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