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출처: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현대카드가 G마켓과 함께 운영 중인 '스마일카드 Edition3'가 1일 공개됐다. 스마일카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카드 Edition3로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적용되던 스마일캐시 2% 적립 혜택을 이마트와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확대하고, 기존 스마일 카드 고객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가맹점의 적립을 강화했다. 

먼저, 스마일카드 Edition3로 G마켓과 옥션에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를 한도 없이 적립 받을 수 있다. 2% 적립 혜택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맹점 5곳(이마트, 스타벅스, SSG.COM,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적용된다. 또, 현대카드는 기존 스마일카드 고객의 결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결제 시에도 결제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이밖에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7%를 한도 없이 스마일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SSG머니로 전환해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스마일카드 Edition3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 등 최대 40만원이 넘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