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과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가 함께한 2023 청년도약 공모전 사업의 일환으로 증명사진 무료촬영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무료촬영은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내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누구나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3일부터 가능하며, 상세 신청 방법은 원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약 500여명의 신청자를 받으며, 반명함 기준 1인당 8장 사진과 이력서용 파일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지난해 개최된 2023 청년도약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19개를 포함한 약 50여 종의 우수작 전시회가 열리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전시회 소식을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공유하거나 전시회에 방문하고 원신 공식 카페에 감상 후기와 함께 한국 청년들을 응원하는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원신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전시회를 관람하면 인포데스크에서 공모전 포토카드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도 각자 도약을 위한 시절이 있었던 만큼, 모든 청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