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1월 18일부터 29일까지 도어투성수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위스키 커티삭과 유통계약을 맺고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의 인기를 이어가며 커티삭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빠르게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숨겨진 보물을 직접 털어가는 이벤트를 메인으로 재미 요소에 집중했다.
1920년대 ‘커티삭호’를 배경으로 “커티삭 크루즈에 숨겨진 ‘최고의 레시피’를 털어라!” 미션을 수행한다. 입장부터 커티삭호에 직접 승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퇴장까지 미국 선원들로 분장한 진행 스탭들과 함께 미션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2023년 아시아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사우스사이드팔러’와 함께 개발한 하이볼,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커티삭 팝업스토어는 월~목 13시부터 20시까지 금~일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대표 소주 제품 연내 선제적 인하
- 하이트진로, 독일 모젤 지역 와이너리 ‘그란 파시안(Grans Fassian)’ 와인 출시
- 하이트진로, ‘취약계층 아동 대상 연말 나눔’ 활동 진행
- 하이트진로, 프랑스 와인 5종 출시
- 하이트진로, 참이슬&테라 ‘2023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등극
- "리얼딸기 먹을까?"...팔공티,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증류주 설 선물세트 판매
- 하이트진로, 설 명절 ‘취약 계층 이웃사랑’ 나눔
- 하이트진로,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국내 출시
-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 전면 리뉴얼
- 하이트진로, 울트라 럭셔리급 데킬라 코모스(TEQUILA KOMOS) 제품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