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스마트 생활가전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는 가운데, 현실적으로 소비자들이 고가의 구매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전통적인 렌탈 제품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이외에도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으로 빠르게 렌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 사진출처:렌탈의신

최근에는 미세먼지 문제의 심각성과 함께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깨끗한 물, 중금속 걱정 없는 신선한 물을 찾는 소비자가 급격하게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정수기에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정수기 종류만해도 정수전용, 냉수전용, 온수전용, 직수형 정수기, 얼음 정수기 렌탈 등으로 국내 많은 브랜드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많은 제품을 한 곳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렌탈의신’이다.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 LG전자, 캐리어, 쿠쿠, SK매직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과 공식파트너를 맺고 렌탈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고객들에게 안내하고 제공한다.

특히, 렌신특가(렌탈의신 특가)로 저렴한 렌탈료 제품을 카테고리 한 곳에 모아두어, 더욱 비용의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들이 한 곳에서 비교하고 구매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저렴한 월 렌탈료로 가족에게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렌탈의신은 제휴카드로 추가 할인뿐만 아니라, 설치 완료하는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무선진공청소기,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화장품을 증정하며, 추가로 70가지가 넘는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의 상담 및 사은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