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이 처음으로 무형상품 판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그 시작은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이다. 유튜브 영상 콘텐츠 커머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핫플레이스를 발빠르게 소개해 트렌드에 민감한 3040세대 등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날 오픈런 방송은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대규모 시설을 브라이언이 샅샅이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쾌적한 신규호텔과 다양한 시설 내외부를 브라이언이 직접 방문해 찍은 VLOG형 리뷰 콘텐츠 기반으로 설명한다.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단독혜택을 선보인다. 나아가 CJ온스타일은 오픈런 일회성 방송에 그치지 않고 자사앱 라이브커머스 채널까지 투트랙으로 운영한다. 기간은 19~24일이다. 앱에서는 20일과 22일 럭셔리체크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인스파이어 상품을 소개한다. 여기에 숏핑특가와 앱푸시, 팝업 등으로 앱 사용 고객들 대상으로 집중 홍보한다. 

신보람 CJ온스타일 여행cell MD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자사 단독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며 “인스파이어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상품을 가장 핫한 가격에 모바일 1열에서 오픈런하는 라이브 쇼핑 채널’ 오픈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