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센츠(taylor scents)가 브라이언과 손잡고 콘텐츠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인 ‘브라이언’이 선택한 향기·탈취 상품은 총 3종으로 테일러센츠의 ‘모스밸리 스프레이’, ‘필로우 미스트’, ‘카 디퓨저’이다. 이에 테일러센츠는 4월 13일까지 CJ온스타일 앱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3종의 상품은 "브라이언의 주브생활 Brian’s LIFE"에서 소개됐다. ‘그는 향에 미쳤다’라는 주제로 브라이언의 하루를 동행하는 컨셉이다. 테일러센츠는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자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 오는 21일(수) CJ온스타일의 "핫딜셋넷 오픈런"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해 제품을 소개했던 브라이언이 한 번 더 고객들에게 테일러센츠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다. 구성은 브라이언의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본 상품과 동일하다. 오픈런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풍성하다. 방송 중 선착순 30명에게 모스밸리 리필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일러센츠 가든브리즈 디퓨저’를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10% 적립금도 받아볼 수 있다.

테일러센츠 관계자는 “테일러센츠가 브라이언이 애정하는 추천템으로 유튜브에서 이목을 끈 것에 힘입어 콘텐츠 커머스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의 일상에 테일러센츠의 향기가 스며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