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상품 5% 할인, 채널 추가·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완도군 4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농수특산물 쇼핑몰인 ‘완도청정마켓’에서 ‘치유의 완도!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이벤트는 행사 기간 전 상품 5% 할인과 무료 배송,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할인 쿠폰 제공, 퀴즈 맞히기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완도청정마켓 이벤트 이미지
완도청정마켓 이벤트 이미지

먼저 군 대표 축제인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 개최를 기념하며 전 상품을 5% 할인하고,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완도청정마켓 채널을 추가하면 2,000원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1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추후 완도청정마켓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완도 전복과 조미김을 최대 1만 원 내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준비 중이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수, 목, 금요일에는 ‘청정 Day' 기획전을 통해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초성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힐 경우 적립금과 순살 전복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베스트 리뷰를 쓴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살 전복 또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완도의 우수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면서 “소비자와 농어민, 소상공인이 상생하고 지역 경제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