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일 한 끼’는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알고 먹고 싶은,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지식 코스요리’를 표방하는 뉴스레터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코스요리처럼 ▲퀴즈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 ▲식문화 이야기 및 식생활 팁 ▲에세이 ▲오뚜기 소식 등 다채로운 푸드 콘텐츠를 하나의 메일에 담아 전달한다.
해당 뉴스레터는 지난 3월 27일 제1호 발행을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 오전 8시에 발송될 예정이다.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뉴스레터 발행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메일 한 끼’ 구독 신청 후 이벤트 게시물에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들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음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오뚜기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식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 ㈜오뚜기, '제2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OIF)' 접수 시작
- ㈜오뚜기, 진비빔면 모델로 배우 ‘이제훈’ 발탁
- 오뚜기, ‘스위트홈 제27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 ㈜오뚜기, '일러스트레이터로 오뚜기 굿즈 3분 완성' 캠페인 오픈
- ㈜오뚜기, ‘라이트 슈가(Light Sugar) 사과쨈’ 출시
- (재)오뚜기함태호재단, 제28회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오뚜기, 출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온에어
- ㈜오뚜기, '제8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 심포지엄’ 후원
- ㈜오뚜기, 진비빔면 ‘용기면’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