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 전문 쇼핑몰 ‘머시따’(대표 윤제환)가 일본기업 오즈시스터(OZ SISTER)사와 남성 의류 판매협약을 체결하게 되면서 남성의류를 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머시따에 따르면 현재 일본 젊은 10~20대에서 한류 열풍과 더불어 케이팝(K-POP)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한국의 연예인들의 패션이나 아이템, 화장법 등 이들이 사용하는 물건 등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보니 이를 통해 한국의 품질 좋은 패션을 일본의 젊은 세대들에게 알리고자 오즈시스터사와 판매협약을 맺게 되었다고 전했다.

따라서 이번 판매협약 체결로 머시따는 일본내 인구 성장률이 가장 높은 도시인 큐슈지방의 후쿠오카에서 ‘머시따’라는 이름으로 한국의 의류 상품을 일본 젊은 세대들에게 알리게 되었다. 

머시따 윤제환 대표는 “지금 한국의 반일감정이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일본의 젊은 세대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문화와 패션을 알려 일본에서의 엔화를 벌어 오는 것은 물론 한국에 대한 인식도 바뀌게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 등으로 반일 감정이 점차 확산되는 가운데 남성 쇼핑몰 ‘머시따’의 남다른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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