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퀘스트가 자사 게임 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3D 웹 무협 RPG '무림3'의 CBT를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무림 세계를 평정하는 스토리를 담은 '무림3'는 마침내 완결된 무림의 세계에서 플레이를 진행한다.

TQ게임 측은 “무림3는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강조했으며, 보물, 보검, 펫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스릴과 긴장감을 유도한다”며, “2019 기대작 무림3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께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TQ게임은 이번 '무림3'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8월말에 있을 공식 오픈 역시 차질 없이 준비에 들어갈 전망이다.

게임 내에는 MMORPG에서 볼 수 있는 파티 던전, 세계보스, 필드보스, 다양한 탈 것, 날개, 화려한 코스튬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래 시스템이 잘 구성되어 있어 유저 간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또한 전설의 무기 ‘신병’을 획득하고, 무림에 나타난 동자를 육성해 막강한 능력도 부여할 수 있다. 험난한 여정의 든든한 지원군인 협객과 함께 협객무공으로 적들을 물리칠 수 있어 유저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뿐 아니라 출석체크 이벤트, 응원하기 이벤트, 좋아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신병승급석, 탈것 승급석, 태산동자 조각 등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무림3 사전예약 및 CBT 참여에 대한 내용은 ‘무림3’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