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방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복면가왕 1부, 런닝맨 누르고 동시간대 1위 차지
[뉴스워커_방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복면가왕 1부, 런닝맨 누르고 동시간대 1위 차지
  • 신대성 기자
  • 승인 2019.09.0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일요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9월 8일 방송에서 동시간대 MBC ‘복면가왕 1부’와 SBS ‘런닝맨’을 누르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국 시청률 (TNMS)은 1부 6.2%, 2부 8.4%를 기록하면서 지난 4월 28일 첫 방송 이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시간대 예능 MBC ‘복면가왕’ 시청률은 1부 5.6%을 기록하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부 보다 낮았으며 2부에서는 8.4%를 기록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부와 동일했다.  SBS ‘런닝맨’은 1부 5.0%, 2부 8.0%를 기록해 1부와 2부 시청률이 모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보다 낮았다.

이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는 스페셜 MC로 전 농구선수 우지원이 출연해 과거 라이벌 관계 였던 프로농구 감독 현주엽과 티격태격 캐미를 보여 주며 재미를 더 했다.  최고 1분 시청률은 현주엽 감독이 울산에서 김동량이 추천하는 고기집에 가서 소고기를 자르지 않고 젓가락 대신 집게를 들고 고기를 덩어리 채 접어 먹으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는 먹방 장면이었는데 시청률이 9.2% (TNMS, 전국)까지 상승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