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생활이 많아지면서 개인이 가지는 취미들의 종류 또한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꿈꾸는 사람들 중 차(car)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자동차의 튜닝이 그 중 하나로 들어가는데 가격대가 비싼 고급 외제차부터 적은 비용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차량을 꾸미는 사람 또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특수 랩핑 시공가능한 멀티 자동차튜닝 전문 업체 ‘라우토커스텀’ 은, 각종 차량 필름 시공과 특수도색을 시공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더불어 사고수리, 보험대차, 렌터카(BeMyCar)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모터쇼에도 꾸준히 참여하면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아울러 전국적인 멀티 튜닝샵 으로 고객에 니즈를 반영하는 세심한 애프터 서비스로 사후관리가 잘 되는 튜닝 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라우토커스텀(대표 안일권)은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매달 월 수익의 2%를 고객의 이름으로 지역사회에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해 사회 복지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라우토커스텀 안일권 대표는 서울, 경기,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전국적으로 방문출장이 가능하다고 전하면서 “튜닝을 좋아하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을 대표해 사람 냄새 나는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라우토커스텀 검색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