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기념 ‘쇼타임#코드네임’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쇼타임PC방
사진제공=쇼타임PC방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PC방창업 전문 쇼타임 PC방이 더 나은 정보 제공과 사용 편의성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전했다. 

특히 PC방창업에 관한 정보를 보다 더 가독성 높게 배열했으며, 내비게이션 정립과 문의 필드를 통해 전보다 더 간편하게 창업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UI/UX 설계도 도입했다.

더불어 쇼타임 PC방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쇼타임#코드네임 프로모션’으로, 경쟁력 있는 매장 사양을 원하는 점주들을 위해 기본혜택 14가지에 이어 특별 추가 혜택 1가지까지 무상 제공한다. 

먼저 고사양 그래픽 카드 ‘RTX 2080 SUPER’ 10대 업그레이드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선수가 사용하는 의자인 ‘제닉스 게이밍 전용 체어(XENICS NEW ARENA-X ZERO CHAIR)’를 전 좌석에 업그레이드 지원한다. 

또 메모리 용량 및 게임 구동 성능 향상되는 NO HDD 20G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쇼타임 PC방 모델이자 가맹점주인 홍진호가 직접 방문해 게임대회를 개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상기 특별 혜택 모두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창업시 제공하는 특전을 기본으로 지원 받게 된다.

쇼타임PC방이 PC방창업 시 제공하는 기본 혜택으로는 가맹비 100% 면제, 16GB RAM 지원, 최고급 카페형 휴게 음식점과 친환경 흡연 부스 시공, 기계식 키보드 업그레이드, 스마트 책상 100% 지원, FULL HD CCTV 설치, 먹거리 브랜드 가맹비와 주방비,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도 무상지원이 있다. 또한 1금융권 무이자 대출도 지원한다고 전했다.   

쇼타임PC방 관계자는 “피시방창업 문의 시 영업사원에게 해당 프로모션 코드네임#쇼타임을 외치면 무상 지원 혜택을 1가지 더 증정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앞으로도 쇼타임 PC방은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힘쓰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과 피시방 창업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쇼타임PC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