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트렌드 키워드 ‘놈코어 룩’으로 표지를 장식한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1월호가 발간됐다.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및 패션, 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쎄씨 캠퍼스 11월호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잡 인터뷰’를 테마로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게 되는 인·적성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인·적성 준비요령부터 면접 애티튜드와 면접 스타일링까지 알찬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의 꽃돌이 3인방 에네스와 줄리안, 로빈이 청춘에 전하는 응원 메시지와 캠퍼스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여군 이야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핫 키워드로 떠오른 ‘동성 케미’ 등 다채로운 소식을 전한다.

또한 감성 음악의 대표 주자 ‘미스틱89’의 뮤지션들이 추천하는 ‘감성 충만’ 뮤직 플레이 리스트, 와우북 페스티벌 북마스터가 추천하는 ‘감성 업 도서 8’, 예술 거리를 탐험하며 즐기는 아주 특별한 ‘문래동 산책’ 등 늦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졌다.

이밖에도 추워진 날씨 피부 건조 주의보에 대처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과 뷰티 루틴에서부터 서울 패션 위크 현장에서 만난 대학생들의 모자 스트리트 룩, 겨울 필수 쇼핑 아이템 첼시 부츠와 워커 부츠까지 올 겨울 유용한 뷰티, 패션 정보들이 담겨있다.

쎄씨 캠퍼스 11월호는 5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 배포되며 관련 정보는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